상품문의
제목

2주 사용후기

작성자 표유담(ip:)

작성일 2020-04-15

조회 159

평점 5점  

추천 추천하기

내용

인스타 구경하다가 광고창에서 알게되어서 구매했습니다. 솔직히 패키지랑 같이주는 컵이 너무 예뻐서 샀는데요. 제 피부가 건성에 가까운 복합성에 엄청난 민감성이라서 화장품이 싼편도 아닌데 안맞을까봐 걱정을 엄청 했습니다 ㅠㅠ 그래서 사용전에도 팔 안쪽 피부에 먼저 테스트 했구요. 후기가 늦은 이유는 사용해보고 쓰고 싶었기 때문이에요.. 내돈내산...!!! 배송은 4일정도 걸렸구요. 비건 화장품답게 포장도 종이로 돼있었습니다. 평소에 건조해도 늘 크림만 발라왔고 그전에 오일을 3번정도 사서 써봤는데 얼굴에 뾰루지같은 트러블만 올라오게하고 건조함을 해결해주지 못했어요... 그래서 그 이후로 솔직히 오일이 꺼려졌었는데 이 오일을 만나고 생각이 바뀌었어요 ㅜㅜ 진짜 회사 동생한테도 추천했습니다..!!! 마스크 때문에 속당김이 너무 심해서 고민이었는데 이 제품은 일단 피부에 올렸을때 답답한 느낌이 없이 톡톡 잘 발리는데다 겉도는 느낌도 덜하고 무엇보다 다음날 트러블도 안올라와요... 대박사건 ˃̣̣̣̣̣̣︿˂̣̣̣̣̣̣ 이제 2주정도 사용했는데 속당김도 많이 줄었고 처음에 바를때는 오일을 얼굴 전체에 4방울 주루룩 흘리고 그 다음 손에 오일을 또 덜어서 꾹꾹 눌러줬었거든요? 근데 이제 수분이 부족한 볼과 팔자주름쪽만 마사지하고 끝내요... 그정도로 덜 건조하다 이말입니다..... 무거운 제형의 크림과 바르지마시구여.. 텁텁한? 크림과 바르는 것을 추천드립니다! 과유불급 아니겠어요 ㅠㅠ 아무튼 인스타 쇼핑한것중에 젤 성공했어요... 고마와요😍 비건 화장품에 대한 신뢰를 주는 제품..!

첨부파일

비밀번호
수정

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.

댓글 수정

이름

비밀번호

내용

/ byte

수정 취소
비밀번호 :
확인 취소

관련 글 보기

  • 만족 HIT 네이버 페이 구매자 2022-01-20 5점 리제너레이팅 오일 17

  • 오일 HIT 박현아 2021-10-26 5점 리제너레이팅 오일 17

WORLD SHIPPING

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:

GO
close